1 반응형


2018/07/07 17:25

1806 공병 뷰티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에멀전
일명 군대 PX 달팽이 로션.
주로 각질제거를 하고나서 쓰다보니 공병 보기까지 오래 걸린 것 같다.
쫀쫀하고 트러블 없고 거기다 내가 좋아하는 펌프용기!
크림은 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오면 개봉할 예정.

케라시스 러블리 앤 로맨틱 퍼퓸 린스
세상 뿌듯한 헤어제품 공병.
(게다가 컨디셔너!)
지금 남아있는 각종 컨디셔너들이 다 샴푸였으면 좋겠다....ㅠㅠ

세인트이브스 딥 리스토링 바디로션
아비노만큼 좋아하는 로션이다.
향이 너무 좋아서 팔에 바르고 자꾸 킁킁거림;

내가 써본 바디로션 중에 양이 제일 많은 것 같다.
607ml의 대용량인데 600도 아니고 607은 무엇?ㅋㅋ

가벼운 제형이라 끈적임 없이 보습력도 무난한 편이다.
여름에도 무난하게 쓸만하다.
(물론 한겨울에 쓰기에는 아쉬운편.)

세일도 자주하고 향도 취향이라 이번달에 재구매 했다.
세일하면 7500원.

근데 올리브영 홈페이지에 있는 제품 이미지랑 실제 매장에 있는 제품 이미지가 달라서 헷갈린다.

홈페이지에 있는 이미지가 업데이트가 안된 것 같음.
짜증나.. 이번에도 헷갈렸어ㅠㅠ
아몬드...아몬드가 그려진 걸 사면 된다.
마몽드 페탈 퓨리파잉 버블 마스크
이거 바르고 거울보면 온천하는 원숭이(...)가 생각난다.
바르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당김이 느껴졌다.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팩 느낌이랑 비슷하다.)

세수하면 세면대가 핑크핑크ㅋㅋ
쓰고나면 확실히 피부가 보들보들해진다.
 
라네즈 화이트 듀 톤업 크림
부드럽게 발리지만 바르고 나니 피부가 건조했다ㅠㅠ
더샘 그린티 클렌징워터
무난하게 쓰기 좋다.

OGX 아르간 오브 모로코 오일
제품 자체는 좋은데(!) 손이 안가서 다 쓰기까지 오래 걸렸다.
향도 취향이고 쓰면 좋아지는게 느껴지지만 손을 따로 닦아야 하는게 조금 귀찮다.

양조절이 정말정말 중요한 제품.
조금 욕심내서 많이 바르면 떡진머리 완성! ^^* 야호!

묵직한 오일 에센스를 찾는다면 추천!!
케라시스 퀸 엘레강스 퍼퓸 샴푸

페리오 치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