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06 17:09

2016년 마지막 공병 뷰티

1. 피지오겔 크림
리뉴얼 후 크림은 어떤지 모르지만... 좋겠지?
2. 이니스프리 복숭아 핸드크림 / 이니스프리 올리브 풋크림
이니스프리에서 제일 꾸준하게 재구매 했던 제품들
저 풋크림이 단종된다는 소식에 엄청나게 쟁였던 기억이 난다ㅋㅋ
나도 잘 썼지만 엄마가 굉장히 좋아하시고 잘 쓰셨다
단종 소식에 굉장히 슬퍼하셨음ㅋㅋ 이거 진짜 좋았는데....☆
좋아하고 잘 쓰는 제품 단종되면 진짜 슬프다

3. 키스미 볼륨앤컬 마스카라
☆로 진짜 ☆로

4. 메소드 핸드워시 / 그레이프후르츠
디자인도 예쁘고 상큼하고 다 좋지만 난 망고가 더 좋아

5. 달리 치약
파스 향기로 잠을 달아나게 하는 장점이 있다ㅋㅋ 묘하게 중독된다
6. 스킨푸드 블랙슈가 스크럽
무난한 제품이고 끝에는 바디용으로 써서 비워냈다

7. 해피바스 라벤더 바디워시/바디로션
오..! 라벤더 향기를 좋아해서 사볼까 싶다가도 보습력이 부족한게 느껴져서 구매는 안할듯

8. 스킨푸드 수분베리 앰플
궁금했던 제품이지만 성분중에 알콜이 있어서 망설이다가 일단 샘플로 써봤다
샘플지 몇장 써보고 평가하기는 애매하지만 왜 유명템인지는 잘 모르겠다
이거 말고 브로콜리나 양상추 라인이 더 좋게 느껴진다 (진리의 닝바닝)
9. 에뛰드 네일 리무버
손톱 : '죽..여..줘'
특히 파랑색은 더!! 손톱이 다 망가진다..^^
10. 에뛰드 AC 클린업 핑크파우더 스팟
이건 오래되서 버렸다
솔직히 어떤 효과가 있다기보다 정신적인 위로를 주는...정도?
예전 할머니 집에서 모기 물리면 발랐던 그 냄새!ㅋㅋ

11. 로토 씨 큐브 아쿠아차지 : 인공눈물
이건 계속 쓰고있는 인공눈물!
무방부제 제품이고 렌즈 착용시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꾸준히 쓴다
사실 대체품을 못찾은 이유도 있다ㅠㅠ
12. 아큐브 오아시스 실리콘 하이드로겔 일회용 렌즈
나 이거 좋아.. 분명 렌즈 했는데 안한것 같아
역시 렌즈도 비싼게 좋구나
근데 우리나라 렌즈값 너무 비싸다ㅠㅠ
2017년 화이팅!

덧글

  • 속좁은 북극곰 2017/01/06 17:41 # 답글

    롯토 씨 큐브 아쿠아차지ㅎㅎ 저도 정착템이에요.
    원데이렌즈유저인데 센쥬시엘로 시작해서 eye2o도 써보다 약국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비싼데 좋을까했는데
    히알루론산들어가 그런지 다른 인공눈물보다 촉촉함이 오래가고 무방부제인것이 맘에 들더라고요.
    근데 1회용인공눈물(한번 따면 그날 다쓰는 인공눈물)을 안과에서 처방받으면 더 좋더라고요.촉촉함이 더 오래가고..처방받음 한통에 만원내외던걸로 기억하는데
    이거 계속 처방받는게 귀차니즘이 와서 롯토 씨 큐브아쿠아 차지만 쓰고있답니다.
    저는 렌즈들 시험착용거쳐서 아큐브 디파인 원데이 비비드스타일 갈색만 쓰는데 제 갈색눈동자랑 잘 맞고 자연스럽고 눈이 안아프더라고요.그래서 안경가게 90개 프로모 할때 한꺼번에 사니 가격적이득이 있더라고요.
  • 모카 2017/01/08 16:47 # 답글

    와 저랑 정말 똑같아요!!!! 1회용이 정말 편한데 그게 뭐라고 안과 가는게 귀찮고..ㅋㅋㅋ 말씀하신 비비드스타일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댓글 입력 영역